*Eat ♬

 

 

분당초밥,분당스시,서현스시,서현회전초밥,스시맛집

 

분당 서현에 위치하고있는 스시앤스시

이 곳 스시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지요

초밥을 좋아하는 남자친구를 위해 발견한 회전초밥집 스시앤스시를 다녀왔습니다

 

 

가자마자 자리에 앉아

벨트위로 지나다니는 초밥접시들을

누구보다 빨리

빛의 속도로 가져오기 시작했습니다 ㅎㅎㅎ

저나 남자친구 둘다 초밥을 어지간히 좋아하는 편이라 ^^;

 

 

주변시선 아랑곳 하지않고 마구마구 흡입 !!

주방장님들은 빈 접시들을 채우시느랴 바쁘시네요

손놀림이 어찌나 빠르시던지

방금전에 사라졌던 초밥들

내 뱃속으로 들어갔던 초밥들이

또 지나가는 것을 목격 .. 정말 빛보다 빠르다고 생각했습니다

 

 

생선초밥, 롤, 유부초밥, 계란초밥 등 이런 초밥들도 많지만

정말 다양한 초밥들이 많다고 느낀점은

보편적인 재료가아닌 신선한 것들로 만들어진 초밥들

그래서 사람들이 그 색다름에 더더욱 찾는 것같더라구요

 

 

또 맛은 어떻구요 ㅎㅎㅎ

먹어본 초밥집들 중에서 단연 최고라고 할 정도로

정말 다양한 초밥들

그 만큼 다양한 맛들

 

 

스시앤스시에서 제일 맛있다고해도 과언이아닐정도의 맛

바로 롤 !!

제가 정말 좋아하는 롤입니다

롤은 직접 만들어먹어보고 싶기도 한데 참 어렵더라구요

 

 

괜히 주방장님들 음식만드는거 구경도하고

그러면서 먹는재미

아직 안가보신분들은 재미있는 초밥집이라고하면 참 상상도 안되시겠죠?

 

 

착한가격에 무수히 많은 종류의 초밥들 꼭 맛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이번주에 또 갈생각이예요

 

 

가족모임이나, 친구들과 함께 친목다지기에 좋을것만 같은?

먹으면서 대화도 나누고

깔끔하게 입에 쏙 들어가는 맛있는 초밥

스시앤스시를 추천합니다

 

 

분당초밥,분당스시,서현스시,서현회전초밥,스시맛집

 

031-696-1234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61-5


▶ 서현역2번게이트 메가박스 뒤편 건물 1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