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

안녕하세용 오늘도 수원한정식 예찬에서

 맛있는 음식들만 한가득 먹고왔네요.

제가 6월초에 수원으로 이사를해서~ ~~~

 수원근처에 맛있는 맛집들을 찾던 중,수원한정식맛집 예찬을 알게되었답니다.

부모님께서 한정식을 좋아하시기때문에

수원한정식집 여기저기를 찾다보니 딱 한곳으로 추려지더라구용.

 

 

 

 

 

 

 

회사에서 4시쯤 먹는 간식도 먹지않고 기다리고 기다리며.. 7시땡!

수원한정식 예찬을 찾았습니다.

미리 예약을 해서 저희가족 모두 딱~ 시간에 맞추어

정해진 룸으로 안내를 받고 들어갔어요~ ~~~ ♪

 

 

 

 

 

 

 

 

블로그를 쓰고있는 지금도 당장 또 찾고싶어지는

 훌륭했던 수원한정식 예찬.

다들 맛있다길래 그 맛이 참 궁금했었던 곳이예요.

 

 

 

 

 

 

1층과 2층 모두 수원한정식 예찬의 건물^^

 

 

 

 

 

 

 

수원한정식맛집 예찬에서의 만찬. 보시지요~

 

 

 

 

 

 

 

 

 

 

 

 

 

 

 

 

저희가 주문한 한정식코스요리는B코스요리였어요.

A코스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B코스로 정했는데요

진짜 푸짐하게 한상 가~~~득 차려지더라구요~

 

 

 

 

 

 

수원한정식 예찬은 편안한분위기에 조용하게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았구요

분리된 공간이 참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수원한정식맛집 예찬 ...

 

수원에 이사와서 여기저기 음식점들을 가보았는데

수원한정식 예찬만큼 고급스럽고 가격대비 맛있는 음식점을 보질 못했네요.^^

물론 제가 살던 강남쪽에서 비교해보아도 수원한정식 예찬만한곳이 없네요 -

 

 

 

 

 

졸린 눈을 비비며 포스팅을 하면서도 아직 배가 든든해서

야식을 먹지않게 되는 포만감..ㅋㅋ 정말 배부르게 먹었네요.

천연조미료만을 사용하는 수원한정식집이라 더욱 안심 ^^

나중에 상견례할때 오고싶다는 생각이 마구마구 드네요~^^

 

 

수원한정식,수원한정식맛집 - 예찬♪

 

경기도 오산시 세교동 470

031-375-2552

http://oh-yech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