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

 

 

 

지난 주말, 남친이랑 신촌에 놀러갔다가

신촌바 째즈나인(jazz9)에서 칵테일을 마셨다.

학교가 이 근처라서 신촌에서 데이트 자주 하는 편인 우리 커플!

웬만한 맛집,술집,바 다양하게 많이 가본 편인데

째즈나인은 처음!

 

 

 

 

왜 이제서야 가본 것인가 ㅋㅋ

분위기도 굉장히 좋고 자리도 편안하고 칵테일도 안주도 너무나 만족스러웠다.

통으로 된 유리는 밖에 풍경 구경하기에도 좋았는데

밤에 가니까 야경도 예쁘더라.

신촌바 째즈나인은 이름처럼 9층에 있어서

넓게 내다볼 수 있어서 마음에 들었다 :)

그리고 신촌 특성상 이 주변은 시끌시끌한 편이지만

신촌바 째즈나인은 아늑하고 좋더라 ^_^

오붓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곳!

 

 

 

초 켜놓고 남친과 함께 즐거운 데이트~~!

남친은 요즘 시험기간이라 바빠서 잘 만나주지도 않았어서

내가 좀 뾰로퉁해있는 상황이었는데 ㅋㅋ

마침 또 이렇게 장소가 좋으니까 샤르르르... 마음이 풀리면서

행복한 데이트를 즐겼다 ^_^;

 

 

 

 

이건 내가 주문해서 마신 블루사파이어.

색도 푸른색을 좋아하는 나는 칵테일도 푸른 것이 좋다.

블루사파이어는 맛도 좋아서 마음에 쏙 든다는 거 ^^

신촌바 째즈나인에서 마시는 블루사파이어도 매력적이었다

 

 

 

 

이건 남친이 마신 데낄라 썬라이즈.

요즘같이 더운 날씨에 먹어주면 상큼하게 다가올 칵테일!

마시다보면, 블루사파이어도 내것

데낄라썬라이즈도 내것 ㅋㅋㅋ

다 마시게 되더라 내가 ㅎㅎㅎ

넘넘 맛있었다~

 

 

 

이건 안주로 먹은 돈가스!

처음에 남친이 돈가스 먹고 싶다고 이거 주문한다고 하길래

돈가스와 칵테일이 어울릴까? 싶었는데 잘 어울리더라.

거기다 이거 정말 맛있다...

뭐랑 먹어도 맛있을 듯! 신촌바 째즈나인에 가면

꼭 먹어봐야 하는 안주메뉴 돈가스 ㅋㅋ

양도 많은 편!

 

 

 

 

여튼, 신촌바 째즈나인에서 남친과 오붓한 데이트 ♡

데이트 즐겁게 하면서 행복한 시간 ㅎㅎㅎ

신촌바 째즈나인의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한 몫 했다 ㅎㅎ

 

 

 

 

중간에 하나 더 주문해서 먹은 안주 ㅋㅋㅋ

이번엔 간단히 먹을 수 있는 걸로(양은 많지만!ㅋㅋ)

남친과 즐겁게 데이트를 즐길 수 있었던 신촌칵테일바 째즈나인 :-)

분위기도 좋고 데이트장소로 정말 딱이다 ^^

 

째즈나인 JAZZ9
02-363-38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