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

 

 

 

신촌바 째즈나인에 다녀왔어요 :) 오랜만에 찾는 째즈나인~

언제가도 분위기부터가 정말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곳인 것 같아요

신촌바 째즈나인은 칵테일이 맛있는 곳인데요

어떤 종류를 먹어도 항상 맛있게 잘 만들어 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신촌바 째즈나인은 이름처럼 9층에 있어서

높은 곳에서 내려다 볼 수 있어서 좋아요 :)

북적북적한 신촌! 신촌바 째즈나인에서 내려다보이는 풍경이 재미있어요

창이 넓어 시원하게 탁 트인 느낌이라서 좋아요!

 

 

 

 

신촌바 째즈나인은 자리도 아늑하고 좋은데요 :)

편안한 소파에 기대 칵테일을 마시고 있으면 집에 가고 싶지 않아요 ㅋㅋ

특히 데이트라도 하러 가는 날이면 둘 다 눌러 앉아서 가고 싶지 않아진달까요!

가본 신촌바 중에서 분위기가 제일 좋은 것 같아요 ^^

 

 

 

 

공간도 넓어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신촌바 째즈나인

가도 가도 질리지 않는 칵테일바랍니다 :)

 

 

 

 

 

이번에 제가 신촌바 째즈나인에서 주문한 메뉴는 데낄라썬라이즈.

색상부터 정말 곱고 상큼해보이죠 ㅎㅎ

맛은 보는 것보다도 더욱 매력적인 칵테일이었어요 ^^

신촌바 째즈나인에서 다양하게 많은 것들을 먹어보았는데

이번에 먹은 데낄라썬라이즈도 성공!

 

 

 

 

이건 블루사파이어.

남자친구가 주문한 칵테일이랍니다 :)

신촌바 째즈나인은 칵테일 느낌을 잘 살릴 수 있도록

예쁜 잔에 담겨 나오는데 그래서 그런지 마시다 보면 맛도 더욱 좋은 것 같아요~

 

 

 

 

 

신촌바 째즈나인에서 이번에 먹은 안주는 두 가지 ^^

그 중에 저희 커플이 좋아라했던 메뉴는 돈가스-!

약간 허기도 져서 배가 부를 수 있는 메뉴를 주문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신촌바 째즈나인은 안주도 항상 신경쓰는 것 같아서 좋아요 ~~

 

 

 

 

분위기 좋은 칵테일바를 찾고 있는 커플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신촌바 ㅎㅎ

신촌에서 데이트 많이 하시죠?

저희 커플은 또 집이 이 근처라서 신촌에서 더욱 자주 만나거든요 ㅋㅋ

그렇다면, 단골로 다니는 곳이 있으면 좋죠 ^^

매번 맛집 찾아 헤매지 않아도 되고 말이죠~~

 

 

 

 

그러다 보니, 이제는 저희 커플의 단골이 된 신촌바 째즈나인^^

 언제 가도 즐거운 곳이에요

 

 

 

맛있는 안주가 많은 신촌바 째즈나인~~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마음에 들어요.

신촌에서 데이트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

신촌바 째즈나인!

 

 

< 신촌바 째즈나인 jazz9 >
02-363-38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