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

대구칠곡맛집/칠곡고기뷔페 : 은근채칠곡점 



고기를 넘 사랑하는 밥수니양~~

이번 주말에는 멀리 대구까지 다녀왔는데,

대구 칠곡맛집 한곳을 추천해드릴까해요 ^^

칠곡고기뷔페 은근채칠곡점입니당!







대구칠곡맛집 은근채에서는 깔끔한 쌈과 

고기를 풍성하게 먹을 수있어서 참 좋았어요 ㅎ

칠곡고기뷔페  은근채를 이용할때 

가격을 조금더 저렴하게 드시고픈 분들은

런치시간 이용해서 하시면 좀더 저렴하니깐 ~ 참고하세요!

ㅠㅠ 그리고 아쉽게도 주말은 그냥 런치가격없이 

무조건 디너가격으로.. ㅎ 




가격은 런치가 12000원

디너가 15500원이에요


어린이는 조금씩 더 싸서 좋네요 ^^ 


고기뷔페라 그런지 정말 없는게 없었는데용~

하악하악,, 비싼 오리고기까지 ㅎㅎ 





좋아하는 고기랑 쌈채소, 버섯 등등 

한사발 가져와서 굽기 시작~! 으하하




칠곡고기뷔페와서 오랜만에 삼겹살도 구워보고

소세지에 갈비까지.. 냠냠 



후식으로 국수까지 ~ 호로록~ 

김가루랑 당근, 오이등이 들어서 더 맛있게 잘먹었어요


고기뷔페라 정신산만하진 않을까했는데

안에 방이 따로있어서 예약해두면 가족끼리 오붓하게 먹을수도있고

괜찮은데요~~? 대구칠곡맛집 은근채 또오고싶은곳이었어요^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