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

합정 저렴한 맛집 추천 !!!! 어게인리프레쉬

 

어게인리프레쉬!!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식사 할 수 있는

샐러드볼 전문점이당ㅋㅋㅋㅋ

친구랑 둘이 갔다왔는데 또 찾아가고싶은 맛집임!!!!

 

 

샐러드볼전문점, 처음 가본 곳인데

완전 좋음 ! 건강하게 즐길 수 있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줄 듯 ㅋㅋㅋ

이왕 먹을거 건강하게 먹으면 좋으니~

맛있는 시간 가지면서 몸도 챙겼다 !

 

 

들어가는 입구부터 싱그러움..ㅋㅋ

진짜 샐러드볼.. 내가 돈주고 사먹을 줄

몰랐는데 와, 진짜 사먹을만 하다 ㅎㅎ

집에서 만들어 먹는 샐러드랑은

완~~~~~~~전 다름!

 

 

재료들도 하나같이 다 신선함ㅎㅎ

아, 여기 클렌즈 주스도 판매함~~

요즘 클렌즈주스가 또 대세라던데 ㅎㅎ

나도 담에 한번 먹어봐야할듯!

 

 

아보카도가 가득 있었던

세련된 아보카도

메뉴 이름들도 하나같이 다 귀여움ㅋ

가격은 7500원 ~

깔끔한게 정말 잘 나옴 ㅎㅎ

 

 

진짜 배가 든든하게 차는것이

아주 좋았음 !!~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잘나갈 것 같은

어게인리프레쉬 샐러드볼 ㅎㅎ

 

 

드레싱이랑 같이 렌틸콩 스프도
나오는데 진짜 매력있어서 놀람ㅋㅋㅋ
렌틸콩스프, 태어나서 첨먹어봄!
근데 대박이었음 ㅠ-ㅠ~~~~

 

 
친구는 치즈 두배 리코타
라는 메뉴로 선택함 ~
치즈가 진짜 장난 아님ㅋㅋㅋ
놀랐음.. 친구는 이미 맛있다고
난리남.. 말 없이 처묵처묵 하심ㅋㅋㅋㅋ

 

 

비주얼도 가격도 나쁘지 않음 !
치즈 두배 리코타의 가격은
7000원 되겠음 !!
가격대비 진짜 알참 ㅠㅠ 감동..!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아서 괜찮은
합정 저렴한 맛집, 어게인리프레쉬
완전 마음에 쏙 들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