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

 

 

여성구두쇼핑몰(여자샌들추천)

 

 

 

여성구두쇼핑몰 소다소다에서 신발을 구매했는데요.

신발이 넘넘 편하고 예쁘더라구요~~~~

 

 

 

 

 

 

포인트로 형광스트랩이 되어있어서

포인트가 참 예쁘네요~ㅎㅎ

 

 

 

 

 

 

 

이렇게 착용했을때가 더욱 예쁘구요^^

형광포인트때문인지 발이 더 예뻐보이는 것 같아요~ㅎㅎ

 

 

 

 

 

 

 

 

 

 

여성구두쇼핑몰 소다소다의 여자샌들 '플랫샌들'은

발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신발이라 더욱 맘에듭니닷!ㅋ

 

 

 

 

여성구두쇼핑몰(여자샌들추천)

 

 

 

 

 

 

 

 

세모패턴의 무늬가 발등을 감싸기때문에

발모양이 무척이나 예쁘게 떨어지는 여자샌들 추천드려요.

 

 

 

 

 

 

 

나무결패턴의 굽디자인이~ 컬러감과 잘 어울리네요^^

사이드버클은 고리로 되어있어서 무지무지 편해요~~~!!

 

 

 

여성구두쇼핑몰(여자샌들추천)

 

 

 

 

 

 

 

여성구두쇼핑몰 소다소다의 여자샌들!

앞쪽,발목쪽 버클은 모두 사이즈조절이 가능해요~

백스트랩뒤로 되어있어 신고벗기도 무지 편리해용!!

 

 

 

 

 

 

 

신으니 이렇게 예쁘네요^^

바닥면은 쿠션이 있어서 굉장히 폭신거려요~~~

 

저는 핑크컬러감이 넘 예뻐서 자주 신고다니고있어요.

여성스러운코디에 딱! 어울리는 여자샌들추천 드립니닷!!!

 

여성구두쇼핑몰/여자샌들/여자샌들추천

소다소다 : WWW.SODASODA.CO.KR

http://blog.naver.com/jdee5j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