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

청계산한우 ★ OK목장에서-

 

031-426-0119

 

 

 

청계산한우 맛집 ! OK목장에서 힐링하고 왔다.

오랜만에 함께한 가족여행ㅎㅎ

그 중 가장 중요한 먹거리..ㅎㅎ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청계산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찾은 곳,

청계산한우 맛집, OK목장이다!

 

 

가격표를 보시라~

다른 한우전문점에 비해 가격이 더 저렴한 편!

양은 진짜 기가막히다 ㅎㅎ

네식구 가서 정말 배터~지게 먹고 왔네 ^0^

 

 

밝기조절을 안한 탓인지 너무 밝게 나와버렸군.....

주변환경도 너무 잘되있고 분위기나 시설도 만족스러웠던

청계산한우 맛집 OK목장 !

 

 

 

기본 반찬은 진짜 마음에 쏙 들었다.

조미료맛보다 신선함이 좋았던 반찬들,

고기랑 어쩜 그리 잘 어울리던지.. 말이 안나온다 ㅋㅋ

 

 

 

한우 마블링을 위해! 밝기를 좀 낮춰봤다 ㅎㅎ

고기 육질이 자주 좋다.

다른 고깃집에 비해 한우 퀄리티 자체가 매우 높았던

청계산한우 맛집 OK목장!

 

 

숯불위에 올려서 지글지글 익혀줬다.

익는 내내 냄새가 진동을 하는데

입안에선 침샘폭발... 뱃속에선 고기달라고 요동을 친다.

 

 

사진으로만 봐도 냄새가 다시 느껴지는군...

크... 또 먹고싶어지는 그 맛..

한우야..... 내게로 오렴....

 

 

청계산한우 맛집 OK목장은 셀프 정육식당이기 때문에

야채를 손수 가져다 먹을 수 있다.

OK목장에서 직접 재배 한 야채들을 맛볼 수 있기 때문에

시중에서 맛보는 그런 야채들과는 차원이 다르다~

 

 

아빠랑 술도 주거니 받거니 하면서 배터지게 먹고왔네 ^0^

 

 

쌈도 싸서 먹고~ 야채랑 곁들여 먹기도 하고,

이게 정말 진정한 힐링이 아닐까 ㅎㅎ

 

 

청계산에서는 다른 맛집 다 필요없고!!!

오직 청계산한우 맛집...

OK목장만 있으면 그냥 KO다 ! ㅋㅋ

마음에 쏙 드는 고깃집,

OK목장에서 힐링 제대로 했다^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