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


눈이 나쁜 사람은 누구나 다 꿈꾸는 라식~ㅠㅠ;; 

오랫동안 꿈꾸어오다 대구라식수술잘하는곳에서

 수술받고나니 속이 후련하네요.





저는 각막 두께도 괜찮고해서 라섹을 해도 괜찮았지만, 최대한 빨리 

일상생활로 복귀하고싶어서 라섹보다는 라식을 하기로결정하고 

대구라식, 대구라식 잘하는곳 해맑은 안과에서 라식수술을 받았어요


나도 렌즈따위, 안경따위 빨리빨리 집어던지고싶었어 !!! ㅋㅋ;

눈나쁜사람들은 다 공감하죠? 라면먹을때 김끼고 

차가운데서 뜨거운데 들어오면 막 안경에 김끼고 ㅜㅜ... 흑흑 

 

이왕하는 라식수술  정말 잘하는곳에서 하고싶어서 대구라식잘하는곳을 막 알아봤는데 친구들에게 물어보니 대구라식잘하는곳으로 

해맑은 안과를 추천해주는 친구가 2명있어서 그쪽으로 가봤어요. 






첫날부터 바로 라식수술받을순 없고, 라식수술을 받기위한 

꽤 여러가지의 검사을 받고담에 라식수술날짜를 잡아두고 기다렸는데, 

집에와서 홈페이지 찾아보니까 라식수술을 집도하시는 원장님께서도

 직접 라식수술을 받았다고 하셔서 더욱더 안심이가고 믿음이갔어요.


  


다른 병원 의사선생님들보면 

실상 라식수술 집도하시는분이 안경끼고 계신분들도 많으니깐.. 

그런 분들한텐 왠지 그런분들은 믿음이 안가더라고요.

왜 의사선생님들은 그걸 모르나 몰라 ㅋㅋ 

대구 해맑은안과 홈페이지에서 다른 사람이나 

원장님이 라식수술 받으신 후기도 볼수있는데

 맨아래에 링크 걸어드릴테니 직접가서 한번 봐보세요 ㅎ 

라식수술에대한 부담감을 좀 없앨수있을거에요 .. 





 

대구 해맑은안과에서 라식수술을 수술하고 난 바로 다음날 

선생님께서는 빛번짐 현상이 있을수도 있다고 하셨었는데

운좋게 그런 현상이 전혀 없었어요 ㅎㅎ 

 

라식수술받고 한 3일만에 일상생활을 하게됐고, 

그리고 라식 수술후 1주일정도 지나서는 일상생활에 아무런 지장없어서 

진짜 수술하길 잘한것같아요. 


지금은 시력이 확실히 처음 수술 받아서 맨처음에 눈이 최고로 잘보일때보다는 조금 시력이 떨어졌지만, 그래도 1.5 1.3로 매우 잘보이는편이고 ... 옛날에 비하면 진짜 눈 엄청 좋아진거죠 ㅋㅋ 다른거보다도 안경끼면 외모도 기껏 화장해놔도 다 가려지고 눈땜에 어쩔수없이 렌즈끼거나 안경꼈었는데, 이제 안경없이도 세상을 잘 볼수있다는게 대구에서 라식수술받고나서 가장 흡족해하는 부분 ~ 

 

라식수술 두려워서 안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겠지만 한번 받고나면 진짜 신세계에요. 대구라식잘하는 안과 해맑은안과에서 검진을 받아보고 라식을 하시길.. 권해드려요~


대구라식잘하는곳 해맑은안과 홈페이지링크

http://www.eyesun.co.kr/02/01.php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원수학학원/영통수학학원) 양현수학학원 ~  (0) 2013.06.13
맥모닝 핫케이크!!!  (0) 2013.06.13
강남SAT학원, 대치동SAT학원  (0) 2013.06.12
강남sat학원, 강남sat학원추천  (0) 2013.06.12
천안피부관리실  (0) 2013.0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