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

방화동맛집 육진정육식당

 

 

오늘도맛있는 고기 먹으러~

 

방화동맛집 찾아!

 

 

 방화동맛집 육진정육식당

 

신나는 외식 하러 go

 

 

 

평소에 남자친구와 고기집에 주 1회는 가서 먹는 것같다.

요즘에 왜 이렇게 고기가 맛있는지.

원래 육식을 좋아하긴 하지만 요즘들어 더 고기가 땡긴다ㅠㅠ

최근에는 방화동맛집 육진정육식당에 가서 고기를 먹는 편.

가격도 괜찮고 고기가 부드러운게 굿굿굿!!

그리고 서비스도 좋다 ~

불친절한 곳은 애초에 추천을 안하지~~ ㅋㅋ 고깃집 좋아 ㅠㅠ

 

 

 

 

 

 

 

 

이렇게 할인도 들어가서 더 저렴하게 먹을 수가 있는 방화동맛집.

 

 

 

 

 

신선한 고기 상태를 바로 확인.

돼지나 소나 다 나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지만

요즘에는 소고기를 더 자주 먹는 것 같음.

 

이번에는 남자친구랑 고기 먹으러 가면서

친구네 커플도 같이 불렀다~

친구 남자친구는 이번에 처음 뵈었는데 성격이 완전 쿨하시더만? ㅋㅋㅋ

덕분에 재미있는 자리가 되었음.

 

 

 

 

 

 

 

 

착착착~~

고기를 불판에 올리고~

그리고 나의 싸랑~ 버섯!! ㅠㅠ

버섯도 완전 큼직큼직!! ㅋㅋ

그리고 가운데에 올라간 찌개.

 

 

 

 

 

기름기가 가득~ 그래서 더 꼬소한 차돌박이 ㅠㅠ

 

 

 

 

 

 

소스에 한껏 적셔서 내 입속으로 냠냠.

친구가 다이어트 한다고 한 일주일동안 밥을 거의 안먹었다는데 ㅋㅋ

도저히 다이어트는 못하겠다고 이날 고기를 엄청 먹더라..

역시 고기의 유혹을 쉽게 뿌리칠 수는 없지..

힘들지...

 

 

 

 

 

 

판을 한번 갈고~

그 사이에 뜨끈한 찌개 한입 ㅎㅎ

 

 

 

 

 

 

부드러운 육질이 최고!

방화동맛집 육진정육식당에서 파는 고기들은

육질면에서는 믿을만한것같다.

 

 

 

 

끊임없이 고기 구워서 먹고.

추가로 시키고...

 

 

 

 

 

육회는 별로 즐겨찾는 편이 아닌데

고기가 신선하다보니 또 부담없이 들어가더라.

이렇게 밥이랑 같이 먹으니 고소한게 맛있었다.

 

 

 

 

 

그리고 도톰하게 부풀어 오른 계란찜~~ ㅎㅎ

술 한잔 먹고 이 계란찜 먹으면 딱인데 ㅎㅎ

아... 또 먹고싶다 ㅠㅠ

 

 

고기 좋아하는 사람에게 추천하는

방화동맛집

저렴하게 질 좋은 고기를 먹을 수 있어서 완소 방화동맛집 등극!

 

 

 

육진정육식당

 

서울특별시 강서구 방화동 249-20 1층

 

02-2666-5525

'*Eat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맛있는거 먹어야지 ~ㅎㅎ  (0) 2013.06.12
배고프다 ~ㅎㅎ  (0) 2013.06.12
냠냠 초코초코  (0) 2013.06.12
인계동맛집추천,인계동족발맛집  (0) 2013.06.12
교대역맛집에서 회식하기!  (0) 2013.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