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

이번에 결혼을 하게 된 신부입니다 !

 

누구나 다 럭셔리한 호텔결혼식을 꿈꾸잖아요.

여자라면 더욱더 그럴것 같은데요

저역시도 결혼준비하느라고 정말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남들처럼 고급스럽고 럭셔리하게 웨딩을 하고 싶었거든요.

 

주변에 안돌아다녀본 웨딩홀이 없는것 같아요.

분당에서 유명하다는 웨딩홀들 다 다녀봤습니다.

 

그중에서 마음에 든곳은 분당예식장 분당웨딩컨벤션이에요 !

 

상담을 받아보고 시설도 마음에 들었어요

하나하나 친절하게 신경써주시는 모습이 보기 좋았어요.

 

 분당웨딩컨벤션에서 예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

 

일단 접근성이 좋습니다.

야탑역 도보로 5분이내에 있기때문에 ~

 

 

 

 

 

 

 

이곳은 분당웨딩컨벤션의 로비에요

 

정말 크게 잘 되어있어요 ~

확트인 공간 ~

복잡하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

 

참, 건물은 다른 샵들과 같이 쓰는것 같았는데,

웨딩홀로 들어가는 입구는 단독입구로 되어있었어요.

 

입구에 있는 에스컬레이터 쪽도 깔끔하게 단장이 되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더라구요.

 

 

 

 

 

 

 

 

전체적으로 블랙톤으로 바이올릿컬러가 포인트가 되어 예쁘더라구요.

전체적으로 단독홀이라서 그런지 확트인공간으로 넓어요

 

버진로드도 예뻐요.

 

예식이 씨어터웨딩으로 진행이 되요 !

 

무대 전면에 LED스크린으로 배치가 되어서

예식하는 모습을 직접 중계가 되더라구요 !!

색다르고 좋았어요 ㅎ

 

축의금 받는 곳을 보면 테이블이 3개가 있어요.

그래서 시간대별로 축의금을 내는 하객들이 분주하지 않아요

 

 

 

 

 

 

 

 

분당예식장 분당웨딩컨벤션은

타 웨딩홀과 다르게 단독홀로 구성이 되어있기때문에

가족들과 즐겁고 의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웨딩홀이 여러개가 되면 하객들이 꼬이고 복잡하잖아요

 

동시 예식이 아니다보니까 신랑과 제가 홀을 전체 빌린 느낌이 들었어요

 

가족 친지분들도 단독 예식으로 진행이 되어

부산하고 산만한 느낌이 없어서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분당웨딩홀의 좋은점은 2층에 위치해 있다는 점인데요

 

대부분 웨딩홀은 고층에 있는데,

그렇게 되면 엘리베이터를 기다리고 올라가고 너무 복잡하죠.

 

층이 높기때문에 계단을 이용하기도 어렵구요 !

그런점에서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

 

 

 

 

 

 

 

 

 

역에서 멀지 않기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도 좋았구요,

 

자동차를 타고 가시는 분들에게도 위치가 좋아서

편리하더라구요 ~~

 

 

 

 

 

 

 

 

결혼식하면 당연 음식이 빠질 수 없잖아요

저는 웨딩홀의 인테리어와 음식을 제일 중요하게 생각했습니다

 

 

다양하게 시식을 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음식하나하나가 정성스러웠습니다

 

 

 

 

 

 

 

 

신선함이 살아있어요 !!

음식도 정말 다양합니다 ~~

 

100여가지가 넘는 음식으로 !

피로연장은 부페로 진행이 되요 ~~ㅎㅎ

 

 

 

 

 

 

 

음식이 하나같이 다들 맛있었어요 ~

 

보통 결혼식장의 부페음식들은 뭔가 느끼하고 조금만 먹어도 질리는데,

분당예식장 분당웨딩컨벤션은 정갈하고 깔끔한게 입맛에 딱 맞더라구요

 

 

하객들의 반응도 좋았습니다 !!

 

 

이제막 결혼을 하시려고 하시는 분들에게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시식 후 양가 부모님 모두가 마음에 들어하신 곳이랍니다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남sat학원, 강남sat학원추천  (0) 2013.06.12
천안피부관리실  (0) 2013.06.11
아휴  (0) 2013.06.11
어디서할까요 ~ㅎㅎ  (0) 2013.06.11
비가  (0) 2013.0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