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





갈 때 마다 편안한 느낌이 좋고 원장님의 실력 또한 대박이라 항상 찾게 되는 부평미용실 소울헤어메이커 부개점 : ) 






이번에도 변함없이 스타일 변신을 위해 소울헤어메이커 부개점을 찾게 됨. 

편안한 공간도 마음에 들고 일단 원장님이 정말 실력이 좋으신데 친절하셔서 완전 마음에 듬ㅎㅎ 

가자마자 맛있는 커피와 쿠키를 내주심. 

ㅋㅋㅋ먹으면서 너무 편안하게 기다림 ~~~~ ! 






사용하는 제품들도 좋고 일단 청결한게 정말 마음에 드는 소울헤어메이커 부개점, ㅎㅎ 

진짜 마음에 쏙 드는 부평미용실이라고 할 수 있다 !







단발머리에서 벗어나고싶지만 머리가 빨리 자라지 않는 터라 성형단발펌을 시도했다 ! 

성형단발펌, 정말 기대되는 스타일이었다! 

머리 하면서도 두근두근..! 

확실히 파마를 하면 관리가 더 쉬워지는게 좋다 ㅎㅎ 

아, 올라플렉스클리닉도 함께 받았다. 







클리닉도 함께 받으니 머릿결도 좋아지고 정말 만족 !!! 

자연스럽게 컬이 나온게 더 마음에 든다 ㅎㅎ 

오랜만에 변신이라 그런지 이렇게만 했는데도 기분전환 최고~ 

다음주엔 내친구가 파마하기로 했는데 ㅎㅎㅎ안봐도 너무 잘 될듯 !! 

꾸준하게 찾을 수 밖에 없는 소울헤어메이커 부개점 가즈아.


↓↓소울헤어메이커 부개점 정보↓↓ 

https://m.store.naver.com/hairshops/detail?id=37203223